온라인 헌금 안내

신시내티음대(CCM) 오디션을 보러오시는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 도움요청

본문 바로가기

신시내티음대(CCM) 오디션을 보러오시는 여러분들, 환영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청년부 (65.♡.249.231)
댓글 0건 조회 2,745회 작성일 23-01-04 17:55

본문

안녕하세요! 저희는 신시내티 능력침례교회 청년들로 구성된 청년부(요셉-다니엘부)입니다.

처음 들어보는 도시에 설레고 긴장되는 마음으로 CCM 음대 오디션을 보러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하며

하나님의 사랑으로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도움을 원하시는 분들은 양식에 맞춰 작성해 주신 후 아래의 이메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그밖에 여러가지 궁금하신 사항들이 있으시면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청년부 이메일 : pmbc0adults@gmail.com

 

-------------------------------------------------------------------

<양식>
 

1. 이름:             

    전공:                 

    성별:

 

2. e-mail:                                   

  혹은 카톡 아이디 :

 

3. 신시내티에서 머무는 기간: Ex) 2/2(목) ~ 2/4(토)

 

4. 오디션 날짜: Ex) 2/3(금)

 

5. 예약한 숙소: Ex) Hopkins Park Bed and Breakfast

 

6. 신시내티 도착 시간 및 항공기 편명: Ex) 2/2(목) 1:30 PM, UA 1234

 

7. 신시내티 떠나는 시간 및 항공기 편명: Ex) 2/4(토) 1:30 PM, UA 4321

 

(항공기 편명과 시간 꼭 정확히 기입해주세요. 공항라이드에 꼭 필요합니다.)

 

-------------------------------------------------------------------

출/도착 날짜, 시간, 비행기 편명을 위의 형식에 작성하셔서 알려주시면 공항과 숙소 간 라이드를 어레인지 해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자정이 넘어서 도착하신다거나 너무 새벽에 떠나실 때, 혹은 주일 예배 시간(오전 11 ~ 1시)과  겹칠 경우 라이드를 구하기 어려우니 이 점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가 라이드를 해드릴 수 없는 경우, 학교 혹은 호텔과 공항 간의 셔틀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공항 셔틀

https://executivetransportation.org/airport-shuttle/

 - Uber, Lyft 이용

 
 

다음은 궁금해 하실 내용에 관해 간단한 정보들입니다.

 
1. 라이드

 공항 라이드는 운전이 가능한 학생들이 자원하여 봉사해주실 예정입니다.

오디션 기간 내에 학교와 숙소 간의 라이드는 셔틀버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시내티 공항(CVG)의 경우 내리시면 바로 Airport free wifi를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내리셔서 미리 연결해드린 섬김이와 연락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비행기가 캔슬되거나 딜레이 될 경우 되도록 빨리 연락 주시면 저희가 많은 분들을 효율적으로 섬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락은 이메일이나 카카오톡으로 연결해 드린 섬김이 분께 해주시면 됩니다. 

 

숙소와 학교 간을 오가실 때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는 학교 근처의 모든 지역을 순환하는 버스이며 오전 7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행합니다.

DoubleMap Bus Tracker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신 후, University of Cincinnati 를 클릭하시면 운행하는 셔틀버스 노선과 도착 정보에 대해 아실 수 있습니다.

순환시간이 20분 정도이고 정거장에 표시가 되어있기 때문에 쉽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이곳에 도착하신 후 저희가 더욱 자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숙소

 사실 오디션 기간이 시험 기간과 겹치는 점, 그리고 많은 학생들이 룸메이트와 함께 지내고 있다는 점에서

학기 중 집을 내어드리는 것은 쉽지 않은 문제입니다. 서로의 편의를 위해 신시내티 대학과 가까운 호텔의 숙소를 안내해 드립니다.

요즘에는 Airbnb (www.airbnb.com)를 많이 이용합니다. 혼자 오디션을 보러 오시는 경우, Airbnb 를 이용하면 보통 호텔 이용료의 절반 가격에

머무르실수 있습니다. Airbnb 통해 검색해보시고 위치에 관해 궁금하시면 문의해주세요.

피치 못한 사정으로 홈스테이를 원하시는 분들은 따로 메일을 주시면, 가능한 지체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일일이 찾아봐 드리지 못하는 점을 양해 부탁 드립니다.

또한 University of Cincinnati(UC)와 가까운 곳으로 각 호텔의 연락처와 주소, 웹사이트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Fairfield Inn & Suites Cincinnati (Uptown-University area)

웹사이트: http://www.marriott.com/hotels/travel/cvgmt-fairfield-inn-and-suites-cincinnati-uptown-university-area/

주소: 2500 South Market Street, Cincinnati, OH 45219 (Tel. 513-281-2200)

2016년에 생긴, 음대에서 가장 가까운 호텔입니다. 음대까지 걸어서 5-7분 정도 걸립니다.

 

2) Hampton Inn & Suite Cincinnati-Uptown-University area

웹사이트: http://hamptoninn3.hilton.com/en/hotels/ohio/hampton-inn-and-suites-cincinnati-uptown-university-area-CVGUPHX/index.html

주소: 3024 Vine Street, Cincinnati, OH, USA 45219 (Tel. 513-281-2700)

새로 생긴 호텔이라 깨끗합니다. 호텔 측에서 아침식사를 제공합니다. 음대까지는 걸어서 20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3) Graduate Cincinnati (학교셔틀버스 이용가능)

웹사이트: https://www.graduatehotels.com/cincinnati/

주소: 151 Goodman Street, Cincinnati, OH 45219 (Tel. 513-487-3800)

전화를 하셔서 “CCM Audition”이라고 말씀하시면 좀 더 싼 가격에 할인을 받는 것이 가능 합니다.



4) Hyatt Regency Cincinnati (다운타운에 위치, 자동차로 CCM까지 5~7분 거리)

웹사이트: www.hyattregencycincinnati.com

주소: 151 W. 5th Street, Cincinnati, OH 45202 (Tel. 513-579-1234 or 800-233-1234)

다운타운에 있는 하얏트 호텔 입니다. 전화를 해서 예약을 할 때 “University of Cincinnati Rate”을 말씀하시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온라인으로 예약 하실 경우에는 Group# 93155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5) 그 밖의 숙소

학교 근처가 아닌 신시내티 도심(다운타운)에 있는 호텔들도 많은데, 자동차를 렌트하지 않으셨다면

호텔 측에 셔틀을 요청하거나 버스 또는 Uber, Lyft 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가격은 비교적 저렴한 편입니다.

하지만 늘 CCM 과의 거리를 염두에 두고 예약을 하셔야 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3. 주의사항

학교 주변이라 해도 어두워지고 나면 위험하기 때문에 되도록 걸어다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크고 작은 사고들이 종종 있기 때문에 해가 진 이후에는 여러 명이 함께 다니거나 자동차로 이동하는 등 항상 유념하시길 바래요.

1,2월의 신시내티 겨울은 아주 춥습니다. 충분한 방한복이나 방한용품을 가져 오시는 것 추천해드려요.




처음 오시는 신시내티 여정에 많은 염려와 걱정이 있으시겠지만 편안하고 안전한 일정을 보내실 수 있도록 저희가 최선을 다하여 돕겠습니다.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

그럼 조심히 오시고 신시내티에서 뵙겠습니다.

 

능력침례교회 청년부 일동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