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헌금 안내

[터어키 목장] 2023년 1월 기도편지 (김밀알 김선영) > 선교지 소식

본문 바로가기

[터어키 목장] 2023년 1월 기도편지 (김밀알 김선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서준배
댓글 0건 조회 1,604회 작성일 23-02-02 07:15

본문

2023년 올 한해도 중보의 협력과 여러가지 동역에 감사드립니다. 1월 기도 제목을 전달합니다.

1.     아프간 바이블 칼리지 학생 중에 한명이 아프가니스탄에서 실종 상태입니다. 빨리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131일 날짜로 ATA(아시아 신학교 연맹)으로부터 멤버쉽 허가를 받았습니다. 향후 2년 안에 정식 신학교 인가 절차를 잘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19일에 새로운 학기가 시작됩니다. 20여명의 신입생이 있습니다. 부족한 교수진이 잘 세워지도록.

3.     아프간 소망 교회에 새로운 사역자들이 세워졌습니다. 아피욘의 사프타리 사역자, 크러칼레의 사미르사역자, 벨레직의 야히어 사역자, 이스탄불의 파르빈 사역자입니다. 이들이 지역 교회를 잘 이끌고 전도와 가르침으로 교회가 안정되고 부흥하게 기도해주세요.

4.     빅드림스쿨에 새로운 직업훈련들이 개발되어지고 시작되어서 가난한 난민들의 생활에 보탬을 되어서 난민 지역 사회에 교회가 참여하게 기도해주세요.

5.     3일 둘째 아들 지수가 3월에 대학 원서를 준비합니다. 하나님이 계획하신 길을 잘 찾아갈 수 있는 대학에 잘 지원하게 하소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