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부는 이곳 신시내티의 교민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0대부터 65세 이하 중년층 가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교회의 든든한 역할을 감당하는 부서입니다.
매 주 금요일 저녁 8시에 각 목장별로 모여서 친교와 성경공부, 크리스천의 삶을 함께 나누며 주님의 사랑안에서 서로 섬기는 아름다운 공동체입니다. 연구원이나 주재원으로 방문하시거나 다른 주에서부터 사업, 취직 등으로 이주하여 신시내티에 정착하시려는 가족들에게 지역 정보 및 아이들의 교육 정보등을 나누며 서로 섬기고 있으며, 다양한 직종에 종사하시는 가정들이 모여서 신앙생활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도움을 주고 받는 모임입니다.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히브리서 10:25)
“Not giving up meeting together, as some are in the habit of doing, but encouraging one another-- and all the more as you see the Day approaching.” ( Hebrew 10:25)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의 사명을 가지고 섬기기에 힘쓰는 장년들로 구성된 믿음의 공동체입니다. 이삭부는 서로 섬기며 교재하며 하나님의 은혜를 나누는 여러 목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1년 표어>Grow as an Authentic Community of Faith (진정한 믿음의 공동체로 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