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신시내티에 오시는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아파트에 관한 정보 부터, 다양한 학교생활 정보까지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청년부 이메일이나 저의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또한 신시내티 정착시까지 카카오톡으로 팀을 꾸려 다양한 청년들과 함께 도와드리고 있으니 신시내티에서 학업, 직장생활을 시작하시는 모든분들 편하게 연락주세요!청년부 유튜브 영상https://youtu.be/l-Koamq5oJw청년부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mbc_yam청년부 이메일gyujin@powermi…
한 학기동안 참석했던 핸드폰사진반과 한글반을 잘 마쳤습니다. 사진반을 통해 사람들을 알아가고 한글반에서는 깁밥을 함께 만들고 집에 초대하여 한식을 같이 먹으며 친구가 되도록 애쓰고 있습니다.지난 3년동안 온라인 단기 사역을 함께 했던 지구촌교회 단기선교팀이 방문했습니다. 대만에서 맞는 첫 단기팀이라 많은 준비가 필요했고 주변 선교사님들의 사람 동원이 어렵다는 이야기가 많아 낙담도 하고 김치팀 모집이 잘 되지 않아 하나님을 온전히 의뢰하는 계기도 되었습니다. 저녁마다 함께 기도하면서 주님이 붙잡아주시고 하루하루 인원들을 채워가시는 걸…
안녕하세요? 소식 전합니다.저희 부부는 잠시 한국에 들어와 있습니다.ABC 신학교 봄학기 종강을 했습니다.터키 가파도기아에는 2000개 이상의 동굴 교회나 수도원이나 집이 있습니다.베드로전서에 나오는 흩어진 믿음의 선조들이 만들어 놓은 유산들입니다.그러나 지금 터키 정부의 문화재가 되어서 관광만 할수 있고 예배나 침례나 성찬 등 영적인 기회나 경험을 하지 못합니다.ABC(아프간 바이블 칼리지)에서 학생들의 기숙형 교실의 필요성과 영성 수양 및 해외에서 오는 순례자들을 위해서 동굴수양관를 준비하여 섬기고자 합니다.건물재원: 부지 85…
샬롬! 저희는 타이중에 온지 7개월이 넘어가며 조금씩 적응해 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1년은 지나야 이곳의 기후를 알 것 같습니다. 태풍이 와야만 물부족을 해소 한다니 자연의 섭리가 이채롭네요.저희가 대만 우리교회에서 파송을 받았어요. 대만에 오면서 대만 교회와 협력하며 사역하기를 소망했는데 이런 축복을 누리게 됩니다. 저희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함께 개척에 마음을 모아 주셔서 감사합니다.새로운 지역에서 사람을 알아가는 것이 쉽지 않네요. 층간 소음문제로 3개월을 시달려서 계속 기도하며 방에까지 매트를 깔고 실내화를 소음 안나는 걸로…
주 안에서 형제된 인연으로 선교지원하시는 후방선교사 박레위 목사님께,쿠바한인후예(손)들 돌봄이로 3주간 쿠바 서부와 동부지역을 다녀오니 해외선교부에서 보낸 선교지원금 $300이 도착하였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목사님의 삶 가정 사역에 주님의 풍성한 은혜 내려주시기 소원하며 축복합니다.--------------------------------지난 주 쿠바한인후예(손)들 8개 마을을 돌아보며 어렵게 사는 동포들을 격려하며 주 안에서 소망을 간직하도록 좋은 소삭(복음)을 전하며 서부지역인 아바나(6명) 마탄사스(5명) 모두 11명에게…
네팔 전훈재 선교사님으로 부터온 선교 편지입니다.
하나님의목자이성권목사님을보내드리며….하나님께서오늘주님이귀하게여기시고마음껏쓰시던우리들의좋은목자이성권목사님을불러가셨읍니다.주님께서반갑게맞아주셨으리라믿읍니다.아름다운면류관을내어주셨으리라믿읍니다.이성권목사님은겸손의본을보이시며주님을사랑하시고주님께순종하신주님의충성된종이셨으니까요.늘복음전도와심방에힘쓰시고교회의부흥과성장을위하여기도하시며성도들과함께울고함께웃고교회가하나 되도록힘을다하신우리들의목사님이셨으니까요.이성권목사님은저희들의집들이예배를드려주셨고저의어머님장례 예배와아들의결혼 주례를맡아주셨읍니다.그리고안종혁장로님과함께멀리뉴저지까지오셔서저희딸의결혼을축…
처음 미국으로 오게되었을때 일본에서의 유학생활을 마무리하기 1년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일본에서 영적으로 지쳐있는 저에게 미국으로 오는데 있어서 간절한 기도제목은 찬양과 기도가 있는 교회였고 앞으로 살게될집이 교회근처, 목사님가까이 였는데 바로 그 기도제목의 응답이 이루워져서 지금 까지 이어졌었죠.. 저의 인생 20대말부터 40대말까지 가장 가까운곳에서 힘들때나 기쁠때나 바로 뛰어가서 뵐수있고 기도받을수있어서 언 제나 좋았고 감사했습니다... 너무나 많은 추억이 있는데 가까운 동네에 살다보니 정작 사진으로 많이 남기지 못해서 눈물…
뜻하지 않게 능력침례교회에 등록을 했습니다.다른 목사님들과는 다르게 이메일을 주고 받을 때 '목사'라는 호칭을 쓰지 않으셔서 목사님인 줄도 모르고, 귀찮은 부탁을 드렸습니다. 설교 시간에 화이트 보드로 설교를 하셔서, 신기하기도 했지만, 말씀이 마음에 잘 와 닿았습니다.중간 중간 유머를 하시는데, 처음 몇번은 피식 웃었다가, 나중에는 정말 소리 내어서 웃었습니다.목사님 유머에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데, 다른 사람들도 나와 같은 생각인지 궁금했었습니다.하지만, 그 유쾌한 유머를 나만의 기쁨으로 남겨두고 싶었습니다.그러던 어느…
1.제직회의 10/29 주일예배 후 2023년 결산 및 2024년 예산 제직회의가 있습니다.2.사무총회 11/5(주)에 사무총회가 있습니다.3.노방 전도 11월의 전도일은 11월 11일(토) 10am-12pm입니다. 동참하실 분들은 10시까지 교회로 나오셔서 복음 전달자의 축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문의: 김효상 장로)4.화장실 공사 현재 본당 옆 화장실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5.요셉-다니엘부 주일 모임 요셉-다니엘부 모임이 기존 금요일에서 주일 1시로 변경되어 예배 후 성가대실에서 모임을 가집니다. 청년…